매직 지원: 고객 지원을 위한 원클릭 이메일 작성기
MagicSupport는 후속 서비스 이메일 지원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도구입니다. 이 혁신적인 어시스턴트는 한 번의 클릭으로 즉각적인 AI 기반 응답을 생성하여 후속 서비스 시간을 최대 70%까지 줄입니다.
MagicSupport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사용자 정의 옵션입니다. 모든 브랜드가 고유한 의사 소통 스타일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며 MagicSupport는 브랜드의 음성과 어조에 맞게 도구를 세밀하게 조정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.
Gmail 통합은 MagicSupport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입니다. Gmail과 자동으로 통합되며 곧 다른 이메일 서비스와도 통합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모든 고객 지원 작업을 하나의 장소에서 통합하여 여러 도구를 번갈아가며 사용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.
고객 지원에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효과적으로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적절한 단어를 찾는 것입니다. MagicSupport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내 방식을 제공합니다. 필수 정보를 제공하면 MagicSupport가 간단한 노트를 잘 구조화된 일관된 지원 이메일로 변환해줍니다.
전반적으로 MagicSupport는 효율성과 이메일 품질의 강력한 조합을 제공하여 후속 서비스를 최적화하려는 비즈니스에게 귀중한 도구입니다. 무엇보다도, 오늘 무료로 MagicSupport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!